티스토리 뷰

반응형

안녕하세요. 더 나은 블로그입니다

최근에 비트코인이 굉장히 핫해서 업비트 가입하려다 보니 보안인증 중 카카오페이 간편 인증을 해야 하더라고요.

그런데 카카오톡 계정이 아빠 걸로 가입이 되어있어서 인증이 불가하여 제 명의로 변경해 보았습니다.

참고로 현재 상담원 연결이 불가하여 고객센터 채팅 및 문의글 남겨야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그럼 카카오톡 본인인증 초기화 및 명의변경 방법 지금 시작합니다!!

 

1. 우측 상단 설정 -> 설정 제일 하단에 고객센터/도움말 -> 문의하기 선택하면 대화 가능합니다.

2. 대화방 생성 후 초기화 요청 입력 -> 본인 명의 휴대폰 확인 후 고객센터 채널 추가 진행합니다.

- 이미 채널 가입 하셨다면 스킵하세요.

3. 고개센터 채널 추가 후 본인인증 추가 확인 요청 -> 이후 초기화 요청 방법 및 필요 서류 요청 옵니다.

- 필요 서류 등록 시 유의할 점은 반드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아래 사진과 같이 마스킹 필요합니다

4. 서류 업로드 -> 제출한 서류에 문제가 없다면 아래와 같이 성공적으로 업로드되었다고 회신이 옵니다.

- 직접 해보니 서류 업로드 시 몇 번의 오류가 발생하여 업로드만 여러 번 하였네요ㅜㅜ 

 

5. 카카오톡 본인인증 초기화 메일이 왔습니다.

- 메일 회신은 신청자 별로 차이가 있는 것 같구요. 저는 일주일 정도 소요되었습니다

- 다시 한번 본인인증 후 카카오톡 서비스 시작하면 됩니다.

6. 본인 명의 휴대폰 번호로 본인 확인 진행하면 완료^^

- 최종 마무리까지 일주일 이상이 소요되었네요... 이제 업비트 본인 인증하러 갑니다ㄱㄱ

감사합니다.

반응형
댓글